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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15 [교환/반품] 주문한 제품을 교환/환불 하고 싶어요.   
          • 답변
          •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고객의 의사에 의해 언제든지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이 택배비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고객님이 상품을 이미 개봉하여 포장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을 사용한 경우.

            2.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의사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 주시면

            택배기사분이 고객님의 배송지로 방문해 제품을 수거할 수 있도록 조취해 드립니다.


          14 [배송안내] 배송과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 답변
          •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계약된 택배회사의 배송 시스템을 이용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평균 약 1일에서 3일정도 걸립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휴일을 제외한 근무일 기준으로 1~2일안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품절 또는 제품 수급상의 차질로 인한 배송지연

            제품의 갑작스런 품절시 고객님께 연락을 취함과 동시에 환불 또는 추후배송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조취를 취하고 있습니다.

             

            ※ 급하신 제품같은 경우에는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13 [배송안내] 배송진행 상태를 알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답변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에 있는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 된 이후에는 택배회사의 배송 전산 시스템과 연결이 되므로

            주문하신 제품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12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답변
          • 배송정보 수정은 입금 완료 이전 단계의 배송지 정보 입력란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후 발송대기 상태에서는 이미 주문서가 출력되어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배송 되었기 때문에 정보 수정이 어렵습니다.

             

            입금완료 후 배송정보(주소지,연락처) 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야 수정가능합니다.

             

            배송이 나간 후에는 배송지 수정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주문하실때 한 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배송안내]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배송조회를 할 수 있나요?   
          • 답변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셔도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조회란을 클릭하신 후

             

            주문번호,전화번호,주문자성함의 3가지 사항을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모르시는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자 주문 번호를 메모해 두세요.

          10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   
          • 답변
          • 적립금은 제품 구매시에 회원 등급별로 정해진 적립 비율에 따라  적립되며

            배송완료후 바로 적립됩니다.

          9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언제 사용하나요?   
          • 답변
          • 1.적립금은 회원이 “쇼핑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시 결제 단계에서 사용 합니다.

             

            2.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립금의 적립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적립금으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적립금 적립되지 않습니다.

                현금,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신용카드로 결제한 실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됩니다.

             

             

            예)적립금 보유 2,300원일때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은 천원 단위인 2,000원 이며 300원은 적립금으로 남아 있게 됩니다.

             

          8 [주문결제] 주문 후 결재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 답변
          • 결제방법으로는 아래의 4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무통장

            3. 가상계좌 계좌이체

            4. 적립금


          7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란 무엇인가요?   
          • 답변
          • 가상 계좌 번호는 주문 완료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단게에서 ‘무통장’을 선택하면 개인별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고객님만 사용가능한 임의의 계좌번호를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것인데, 

             

            가상 계좌로 정확한 주문금액(원 단위까지)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결제확인 처리되므로 별도로 문의나 확인전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체 가능 수단: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CD기, 통장, 카드 이체 등 (단, 증권사 현금카드 등 제휴카드는 이체 불가. 국민은행은 통장 이체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해당은행 카드 이체를 이용해주세요)

             

            가상계좌는 예약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로 이체가 되지 않는 분들은 다른 지정계좌로 입금을 해주시고, 고객센터나 일대일 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주문내용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변경 및 취소는 결제 이전에만 가능하며,

             

            결제 후 발송대기 상태에서는 주문서가 출력되어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종료되었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주문내용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취소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5 [주문결제]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내용은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주문/배송내역 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4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를 변경 하고 싶어요.   
          • 답변
          • 멤버쉽의 회원정보 변경메뉴에서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모든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기존 아이디를 삭제후 새로운 아이디로 신규가입이 가능하게 처리 해드립니다.

             

            이름의 경우 개명하신 경우에 한해 관리자가 이름을 변경해 드립니다.

          3 [회원정보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찾기,비번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단 비밀번호는 보안상의 문제로 가입시 기재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아이디를 알려 드리거나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 드릴 수 있습니다.


          2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비회원도 아무런 불편 없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후 [주문조회] 메뉴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포인트 적립이나 본쇼핑몰이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만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1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 답변
          • 고객센터에 전화 주시거나 메일을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멤버쉽 > 회원탈퇴 페이지로 접속하셔서 탈퇴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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